본문 바로가기
뷰티

트리트먼트 추천 top3

by Louis & Yann 2020. 7. 22.

트리트먼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리트먼트 추천 제품을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사실 최근에 많은 분들이 트리트먼트의 중요성을 알고 많이들 사용하기 시작하였는데요. 개인적으로 트리트먼트는 내 두피, 모발을 소중하게 생각하시는분들이라면 무조건 권장드리는 편인데요. 그만큼 트리트먼트는 샴푸와 마찬가지로 우리 두피에있어서 중요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면 트리트먼트가 왜 굳이 필요하냐라는 말씀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같습니다. 그렇기에 트리트먼트 제품 추천에 앞서 트리트먼트가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 간단한 설명을 간단하게 드리면서 제품추천으로 마무리하도록하겠습니다.

 

목차

트리트먼트 효과 왜 사용해야하는가?

트리트먼트 추천

쿤달트리트먼트
로레알트리트먼트
헤드스타7트리트먼트

트리트먼트 효과 왜 사용해야하는가?

트림트먼트를 추천드리기전 트리트먼트를 왜 사용해야하는지 그효과가 무엇인지부터 알고가야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입장에서도 좀더 신경을쓸거라고 생각합니다. 트리트먼트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바로 모발손상 케어 입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발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손상이 일어나게 됩니다.

손상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죠 샴푸, 드라이, 햇빛 노출, 고데기, 염색 등이 모발을 손상시키는 원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특히 모발의 끝부분에서 많이 발생하며 얇은모발일수록 더 뚜렷해지죠. 그렇기에 트리트먼트를 통해 이러한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하면서 모발을 좀더 건강하게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트리트먼트 추천

트리트먼트 추천에 앞서 드리고 싶으말씀은 제가 뽑은 제품들은 요즘 가장 많은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제품중에서 저의 개인적인 기준 가격, 성능효과 등을 기반으로 초이스한 제품입니다.

그렇기에 사용하시는 분들의 두피상태등에 따라 효과의 정도의 차이는 존재할수있다생각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그저 제품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무조건 선택이아아닌 구매선택에 도움이되는 정보정도로 생각하시면서 본인에게 가장 알맞는 제품을 초이스하기를 바라겠습니다.

쿤달트리트먼트

첫번째 트리트먼트 추천 제품은 쿤달트리트먼트입니다. 아마 트리트먼트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신분들이라면 한번쯤을 들어보셨을만한 제품입니다. 제가 이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중 하나이기때문이죠.

사실 많은 분들이 헤어관리에 큰돈을 투자하는것을 꺼려하기에 고가의 제품을 구매한다는것은 결코 쉬운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최대한의 착한 가격에 좋은 성능을 갖춘 제품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추천드리게되었습니다. 

쿤달 트리트먼트는 모발자체가 가늘고 잘 엉키는 분들께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평소에 자주 염색을 하셔서 모발 자체가 이미 손상이 심하게 되신분들께 완벽한 복구는 불가능하지만 어느정도 커버가 되는 제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평소 윤기가 없고 푸석푸석 갈라진 모발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께 가볍게 쓰기 좋은 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500ml 에 약 9000원대이기에 부담없이 자주 상한 모발케어를 하기에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로레알 토탈 리페어5 인스턴트 트리트먼트

두번째 트리트먼트 추천 제품은 바로 로레알 토탈 리페어5 제품입니다. 로레알이라는 브랜드를 아마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전세계적으로 이미 제품에 대한 어느정도 신뢰를 입증한 브랜드이죠. 토탈 리페어5 트리트먼트는 정말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있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출시된지 꽤 시간이 지났지만 트리트먼트 자체적인 기능에 있어서 워낙 훌륭한 제품이기에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많은분들께서 쓰고 계시죠. 저또한 이제품을 많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있기도합니다. 이제품또한 가격자체가 착한편이라서 부담없이 사용기 좋은 제품입니다. 또한 올리브영에서도 판매를 하고있기에 구매하기에도 편안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모발자체가 정말 가늘고  잘 끊어지는 분들께 적극 권해드리는 제품입니다. 특히 제가 보기에 이제품은 건조하고 끊어짐이 심한 모발에 가장 최적화된 제품이 아닐까싶습니다.

또한 사용하고나서의 향또한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상큼한 과일향이 기분좋게 은은하게 남아있어서 좋더라구요. 가격은 170ml에 약 5500원입니다. 올리브영에서 1+1 행사를 자주하기에 그시기에 맞추어서 구입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헤드스파7트리트먼트

마지막 트리트먼트 추천 제품은 헤드스타7트리트먼트 입니다.  해당 제품은 최근 가장 인기있는 트리트먼트 제품중 하나가 아닐까싶어요. 그만큼 많은분들게서 효과를 보시구 지속적으로 인기를 이어가고있는제품이죠.

제가 이 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기존에 오랫동안 팩을 하면서 모발을 관리해야하는 트리트먼트와는 다르게 손상된 부분들만 일부 도포후 짧게 마사지해주고 씻어주면 짧은시간안에 어느정도 효과를 볼수있는 제품이기때문입니다. 한마디로 바로바로 효과를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또한 최근에 제품 자체가 업그레이드 되어 단백질 함량이 500배 업그레이드 된제품으로 아마 기존에 제품을 사용하셨고 효과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좀더 극명한 효과를 누릴수있지않을까싶어요. 미용실트리트먼트로도 많이들 사용하신다구 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품 디자인 부터 사용하는 방법이 간편에서 트리트먼트를 처음사용하시는분들에게 권해드리는 제품입니다. 또한 기존에 가지고 계시는 트리트먼트가 나에게 맞지않거나 효과가 미미하신분들이라면 이번에 헤드스파7제품으로 한번 바꿔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트리트먼트의 기능과 몇가지 제품을 추천해드렸는데요. 해당글이 조금이나마 제품을 찾는분들에게 도움이되었으면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자주름없애는방법  (0) 2020.07.30
썬쿠션 추천 베스트 3  (0) 2020.07.26
바디워시 추천 순위3  (0) 2020.07.24
염색약 추천 베스트3  (0) 2020.07.24
튼살크림 추천 순위 3  (0) 2020.07.17
버버리 향수 추천  (0) 2020.07.14
이솝향수 추천 정보 개인적인 생각  (0) 2020.07.06
와이즐리 면도기 괜찮을까?  (1) 2020.07.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