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튼살크림 추천 순위 3

by Louis & Yann 2020. 7. 17.

튼살크림 추천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튼살크림 제품들에 대해서 순위별로 추천을 드리고자합니다. 사실 튼살이 생기는 이유는 정말 다양한데요 급건조한 피부, 급격한 성장 또는 비만으로 튼살발생, 다이어트 등 특히 임산부들 같은경우는 필연적으로 튼살이 생길수밖에 없는거같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튼살이 생기는 그자체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받기보다는 생시고있는 튼살을 어떻게 좀더 효과적 예방하고 관리 할것인가가 가장 중요한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리, 허벅지, 팔, 등 종아리에서 보이는 튼살에 가슴아파하시는분들을 보면 저또한 마음이 좋지않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요즘 많은 분들에게 튼살크림으로서 사랑받고 잇는 제품들사이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들을 선별해봤습니다.

해당 제품들의 내용들을 보시면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소개전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제가 추천한다고 무조건 최고의 제품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저또한 나름 고민끝에 제품을 선별했지만 사람마다 반응 그리고 효과 또한 다르기에 여러정보들을 취합해서 가장 본인에게 잘 맞을수있는 제품을 초이스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목차

튼살이 생기는분들께서 알아야할점

튼살크림 제품 추천

1.비오템 비오베르제뛰르
2.클리란스 튼살크림 바디 파트너
3.일리윤 튼살크림

 

튼살이 생기는분들께서 알아야할점

튼살이 생기는분들께 특히 임산부님들께 드리고 싶은 당부말씀인데요. 튼살은 최대한 예방하기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조금이라도 준수해주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첫번째는 체중유지입니다 임신중이라면 체중이 늘어나는것은 당연하기에 급격한 체중증가를 막기위해 가벼운 운동, 스트레칭, 식이요법등을 통해 신경을 써주시기바랍니다. 

두번째는  보습관리입니다. 최소 아침 저녁으로 튼살크림을 통해 튼살이 발생할수있는 부분들을 수시로 발라주세요.

 

튼살크림 제품 추천

비오템 비오베르제뛰르

첫번째로 추천드릴 제품은 바로 비오템 비오베르제뛰르 튼살 크림입니다. 이미 않은 임산부님들께 사랑받고 있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정말 예비 엄마전용으로 만들었다고 할정도로 튼살에 최적화된 크림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많은 임산부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용량같은경우는 150ml 400ml 으로 나누어져있지만 개인적으로 튼살같은경우는 보습효과를 높이기위해 꾸준히 자주 발라줘야해서 큰 용량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효과가 좋은 만큼 가격또한 착한편은아니지만 돈보다 내 튼살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어느정도 튼살에 비용을 투자하실 분들이라면 비오템 비오베르제뛰르 크림은 정말 다른 어떠한 제품과 비교해봐도 뛰어난 제품인거같습니다. 보통 임산부 튼살크림 시기는 임신 3개월부터 출산 3개월까지인데 보통 배가 나오기전부터 발라주면 좋기때문에 한번 구매하시는분들은 최소2통이상 구매를 권장드립니다. 구매하실때는 여러사이트 방문하셔서 가격비교해보시구 최저가 구매하세요 가격은 400ml 기준 6만원 후반입니다.

 

클리란스 튼살크림 바디 파트너

두번째 튼살크림추천 제품은 클리란스 튼살크림 바디 파트너 제품입니다. 전용 예비맘 크림으로써, 국내뿐만아니라 전세계예비맘의 대표적인 튼살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될거같습니다. 그만큼 효과또한 좋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이제품같은경우는 피부진정과 탄력에 집중케어를 가지고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영양 공급을 통해 보습력 지속시간 또한 긴편으로서 한번 바르시면 오랫동안 보습력을 유지가능한 제품이죠.  

사실 이제품또한 워낙 유명한 제품이다 보니 딱히 추가적으로 설명드릴 정보가 없는거같아요. 개인적으로 클리란스 틀산크림또한 오랫동안 그 효과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사용자들을 통해 알려져서 걱정없이 사용해도 될거같은데요. 아무래도 가격이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중에서 가장 비싼 가격대를 가지고있습니다. 175ml에 약 7만원대로 어느정도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거나 튼살에 대해서 정말 민감하신분들께서 사용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이제품만 지속적으로 사용하시기 부담스러운분들은 다른 제품들과 병행해서 사용하는것도 괜찮은 방법인거같습니다.

일리윤 튼살크림 

마지막 튼살크림 추천 제품은 일리윤 튼살크림입니다. 해당제품또한 튼살크림중에서 정말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입니다. 이제품같은경우는 가성비또한 좋은 제품이다 보니 많이들 구매하시는거같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이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제품의 성능뿐만아니라 올리브영에서 판매가 되고있는 제품이다보니 할인기간을 이용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있다는 장점입니다.  이제품에 성능에 대해 조금 설명을 해드리자면 튼살 붉은선 완화게 효과가 있는 튼살크림입니다. 또한 임산부같은경우는 자극또한 중요한 부분인데요 일리윤 튼살크림은 저작극 제품으로써 좀더 부담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보통 보습제품같은경우는 보습력이 강할수록 끈적임이 강한편인데요 이제품같은경우는 보습력은 높지만 끈적임이 거의 없는제품입니다. 또한 향또한 거의 무향에 가까워 거부감없이 편안하게 사용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고가의 튼살크림들이 부담스러우신 분들께 적극 권장드리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튼살크림 추천 순위를 알아봤는데요. 해당 제품이 조금이나마 제품을 찾아보시는분들께 도움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썬쿠션 추천 베스트 3  (0) 2020.07.26
바디워시 추천 순위3  (0) 2020.07.24
염색약 추천 베스트3  (0) 2020.07.24
트리트먼트 추천 top3  (0) 2020.07.22
버버리 향수 추천  (0) 2020.07.14
이솝향수 추천 정보 개인적인 생각  (0) 2020.07.06
와이즐리 면도기 괜찮을까?  (1) 2020.07.04
기미 없애는 방법 크림 추천까지  (0) 2020.07.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