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썬쿠션 추천 베스트 3

by Louis & Yann 2020. 7. 26.

썬쿠션 추천 베스트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썬쿠션 추천 베스트 제품 3가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고자합니다.  아직까지도 사실 선쿠션이 얼마나 효율적인 제품이지 모르시는분들이 있는거같은데요. 쉽게 말씀드리면 선크림과 쿠션의 기능을 한번에 잡을수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될거같습니다.

하지만 그럼 썬크림, 쿠션을 각자 사용하면 되는거아니냐는분들이 계시겠죠. 사실 이 두가지의 제품이 동시에 사용할때 잘 융합이 되냐는것이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밀착력이 낮아지거나 백탁현상이 발생하기도하죠. 썬쿠션같은경우는 과학적으로 가장어울리는 선크림과 쿠션 성분의 최상의 융합조합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기에 한번에 두가지 효과를 볼 뿐만아니라 밀착력, 백탁없음, 피부 진정효과등에서 훨씬더 효율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이제 썬쿠션을 왜써야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은 해결이 되었으니 이제 썬쿠션 추천 제품들을 소개할차례가 된거같습니다. 추천드리는 제품은 요즘 많은 분들께 가장 평이 좋은 제품들가운데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제품들을 초이스해봤습니다. 해당글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본인에게 가장 적합할만한 제품을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말씀드리지만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어떠한 외부의 지원없이 저의 순수한 의견으로만 작성되었기에 좀더 신뢰를 갖고 읽으셔도 될거같습니다.

썬쿠션 추천  

아쿠아 프로텍터 썬쿠션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썬쿠션 추천제품은 바로 아쿠아 프로텍터 썬쿠션입니다. 많은분들께 이미 사랑받고있는 썬쿠션 제품중 하나인데요. 일단 자외선 차단에 있어서 확실한 제품중하나입니다. 사실 많은 썬쿠션제품들이 자외선 차단지수가 낮아서 차단효과가 많이 떨어지는 제품들이 많은데요

 이제품은같은경우는 spf50+에 PA++++의 최고등급 제품이라 피부노화에 가장 치명적인 자외선을 거의 완벽하게 차단하는 효과를 가지고있죠. 또한 개인적으로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발린감 너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답답함느낌이 전혀없고 밀착력이 상당히 있어서 화장한 얼굴에 전혀 밀리지않는 제품으로 자주 손이 갈수밖에없는 제품인거같습니다.  

또한 에센스 함량이 상당히 높은 제품이라 사용시 피부 진정효과까지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또한 순한 제품에 속해서 민감성 피부나 트러블이 많이 발생하시는분들께서도 오히려 사용하면서 피부개선효과까지 있는 제품이다 보니 많은분들께 추천드리는제품입니다. 가격은 약 14000원에 구매가능합니다. 

 

엘로엘 선큐션 팡팡 UV 쉴드 시즌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썬쿠션 추천 제품은 엘로엘 선쿠션 팡팡 UV 쉴드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제품중 하나인데요. 전반적인 기능들이 평균이상되는 제품으로 구매하셔서 사용하신다면 상당히 만족감이 있는 제품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제품또한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 제품으로 외부 자외선같은경우는 거의 다 잡아주기에 크게 걱정하실필요 없을거같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이제품의 가장 큰 매리트는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이라고 볼수있을거같아요.  쿨링효과가 있어서 사용히 바로 피부자체에 자연스럽게 흡수되면서 밝고 자연스럽게 화사한 피부 화이트닝 효과를 연출할수있습니다.

 

또한 수분감이 어느정도 갖춰진 제품이라 사용히 건조함을 잘 잡아줘서 주름개선효과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게다가 블루라이트, 미세먼지부착방지등 여러가지로 숨은 기능들이 많은 제품이기에 저렴하면서 어느정도 훌륭한 썬쿠션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드리는 썬쿠션 추천 제품입니다. 가격은 약 9000원입니다.

닥터바이오 선쿠션 

마지막 썬쿠션 추천 제품은 바로 닥터바이오의 선쿠션입니다. 이제품또한 자외선차단에 있어서 확실한 제품중 하나입니다. 제가 썬쿠션을 추천드리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부분은 바로 자외선차단이 확실하게 되느냐라는 기준이 있는데요 그 부분에 있어서 앞서 말씀드림 두제품과 더불어 거의 완벽하게 자외선 차단역할을 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될거같습니다. 또한 제가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적극 추천드리는 이유는 수분감이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그렇기에 피부가 오랜시간동안 촉촉하면서도 싼뜻한 상태를 유지하게되죠. 

또한 많은분들이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는 피부톤 같은경우는 사용히 자연스러운 확실한 톤업효과를 느낄수있습니다. 기존 내피부보다 먼가 뽀얗고 맑은 느낌을 주기에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기에 상당히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제품은 저자극 제품으로써  피부가 민감하신분들이나 아직 성장중인 아이들에게또한 사용가능한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써 민감성피부 또한 걱정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본인이 평소 선쿠션을 사용할때 피부가 너무 건조하거나 반대로너무 끈적거린다고 생각하시는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제품입니다. 선쿠션 하나만으로 선크림, 쿠션 효과 그이상의 성능을 보이는 제품이기에 아마 구매하신다면 꽤 만족스러운 제품이 되지않을까싶습니다. 가격은 약 19000원에 구매가능합니다. 판매처마다 약간 가격이 상의할수있으니 여러사이트를 비교후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선쿠션 추천 제품 3가지를 알아봤는데요. 제가 제공드린 정보를 읽으시면서 본인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이 무엇인지 꼼꼼히 따져보시구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해당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데기 추천 top3  (0) 2020.08.01
핸드크림 추천 순위 top3  (0) 2020.08.01
고혼진 크림 가격 후기  (0) 2020.08.01
팔자주름없애는방법  (0) 2020.07.30
바디워시 추천 순위3  (0) 2020.07.24
염색약 추천 베스트3  (0) 2020.07.24
트리트먼트 추천 top3  (0) 2020.07.22
튼살크림 추천 순위 3  (0) 2020.07.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