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팔자주름없애는방법

by Louis & Yann 2020. 7. 30.

팔자주름없애는방법 제대로알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팔자주름없애는방법과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는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많은분들이 어떻게 팔자주름을 없애냐는 부분에만 초점을 맞추시는데요.

팔자주름을 없애는것이 당연히 중요하지만 우리가 왜 팔자주름이 생기는지 원인을 알고 추후 팔자주름을 없애고나서도 또 발생할수있는 팔자주름에 대해서 원인을알고 예방할수있어야 가장 좋은 팔자주름 관리법이 아닐까싶어요. 지금부터 집중해 읽어주시고 실천해주세요 당신의 팔자주름개선을위해!

 

 

 

 

 

목차

1. 팔자주름 원인과 예방하는법 (중요)


2. 팔자주름없애는방법

2-1 팔자주름 운동을 통한 개선

2-2 피부과 시술을 통한 팔자주름 개선

2-3 팔자주름 개선 크림 사용하기

 

 

1. 팔자주름 원인과 예방하는법 (중요)

팔자주름의 원인은 크게 5가지로 볼수있어요. 1. 건조함 2.자외선 3.피부노화 4.탄력저하 5.잘못된자세 입니다.  사실 이렇게 나열을 해보면 팔자주름을 예방하기위한 방법들이 너무나 간단합니다.

건조하고 탄력저하가 시작된 피부에는 항상 수분감이 있는 크림들을 발라주면서 유지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지속적이 자외선노출이 피부노화와 주름에 치명적이기때문에 우리는 항상 자외선자단체 선크림을 발라야합니다. 여기서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계신분들이 계신데요 자외선은 실외뿐만아니라 실내에서도 여러전등등을 통해 항상 노출되기에 1년내내 선크림은 필수라고 생각하셔야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잘못된자세는 우리가 수면을 취할때 옆으로 자면서 팔자주름이 눌리는 자세를 말하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예방하기위해 최대한 반듯하게 자려고 노력하셔야 팔자주름을 예방할수있습니다.

 

2. 팔자주름없애는방법

이제 어느정도 팔자주름에대한 원인과 예방에 대해서 정보를 얻으셧다면 팔자주름없애는방법을 이제 본격적으로 알아봅시다.

 

2-1 팔자주름 운동마사지 통한 개선

일단 가장 기본적인 팔자주름 운동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운동방법이 결국 큰 효과를 만들어내기때문이죠.

 

입에 공기를 불어 넣기 

 

팔자주름없애는방법 중 하나로서 입을 닫고 공기를 최대한 부풀어주세요. 이때 인중부분을 최대한 부풀게 한다는 생각으로 하셔야 좀더 효과적입니다.이렇게 하면 일시적으로 팔자주름쪽이 팽창해지는데요.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수없지만 꾸준하게 하신다면 깊어가는 팔자주름을 늦출수있고 심지어 개선까지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손으로 팔자주름 마사지하기 

팔자주름없애는방법 중  하나로서 양손을 가지고 팔자주름을 대각선 방향으로 올려주세요. 너무 강하기보다는 부드럽게 마사지를 한다고 생각하시면서 약 5분에서 10분동안 지속해주세요. 셀프 리프팅 효과를 주면서 이방법또한 팔자주름을 늦추고 개선시킬수있습니다.

 

2-2 피부과 시술을 통한 팔자주름 개선

팔자주름없애는방법에서 가장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수있는 방법입니다. 너무나 깊어진 팔자주름에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으신 분들이라면 드라마틱한 효과를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느끼는것도 나쁜 방법이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피부과에서 팔자주름을 개선할때는 필러, 보톡스와 같은 시술을 통해 팔자주름을 없애는데요.

팔자주름같은경우는 다른 부위의 주름에 비해 상당히 시술후 만족도가 높은 부분으로써 팔자주름때문에 스트레스받으신분들께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보통 한번시술은 6개월에서 1년정도 지속이됩니다. 시술비용은 방식과 병원마다 천차만별이니 여러 병원들으 방문하셔서 가격비교를 해보시구 선택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3-3 팔자주름 개선 크림 사용하기

개인적으로 팔자주름을 관리하는데있어서 적극추천 드리는 방법인데요. 팔자주름 운동하기와 함께 사용하시면 시너지 효과를 누릴수있는 방법입니다. 팔자주름 개선 크림 같은경우에는 최근에 없던 팔자주름이 조금씩 보이기시작하시는분들께 가장먼저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입니다.

아무래도 초기 예방이 중요하기에 팔자주름라인이 보이기시작하면 꾸준히 바르시면서 주름펴기 운동을 병행해주신다면 예방하는데있어서 최고방법중 하나가 아닐까싶습니다.

이렇게 발자팔자주름없애는방법과 원인 예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해당 방법들만 지켜주시면다면 몇개월후 조금씩 개선되고 있는 본인의 팔자주름을 확인하실수있을거에요. 사실 뭐든지 성과를 이루기 위해서는 그만큼 꾸준함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팔자주름때문에 고민하시는분들께 해당 팔자주름없애는방법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데기 추천 top3  (0) 2020.08.01
핸드크림 추천 순위 top3  (0) 2020.08.01
고혼진 크림 가격 후기  (0) 2020.08.01
썬쿠션 추천 베스트 3  (0) 2020.07.26
바디워시 추천 순위3  (0) 2020.07.24
염색약 추천 베스트3  (0) 2020.07.24
트리트먼트 추천 top3  (0) 2020.07.22
튼살크림 추천 순위 3  (0) 2020.07.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