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바디워시 추천 순위3

by Louis & Yann 2020. 7. 24.

바디워시 추천 베스트3

안녕하세 오늘은 바디워시 추천 제품 베스트3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바디워시는 그냥 몸을 씻는 제품이기에 크게 신경안쓰고 사용하시는분들이 많은거같습니다.

하지만 바디워시도 우리가 내얼굴에 맞는 폼클랜징을 사용하면서 피부를 관리하는것처럼 바디워시 또한 나에게 맞는 바디워시를 구매해야합니다. 바디워시를통해 바디 스킨 케어를 꾸준하게 관리하는것이 결국 여드름피부, 건성피부, 민감성 피부 등 피부관리나 노화에 있어서 큰 영향을 주는 부분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바디워시 추천 제품들은 많은 정보들을 통해 스킨 케어서 있어서 좋은 성분들과 좋은 향, 민감성 피부, 여드름 피부 이러한 복합적인 부분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택했습니다. 각 제품마다 설명들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초이스하기를 바라겠습니다.

 

쿤달 바디워시 

첫번째 바디워시 추천 제품은 쿤달 브랜드의 바디워시 입니다. 최근에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바디워시 제품이기도 하죠. 그만큼 여러면에서 상당히 괜찮은 제품인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이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가성비부분에서 완벽한 제품이 아닐까싶어요.

제품의 성분이나, 취향에따른 다양한 향, 합리적인 가격 삼박자를 갖춘 제품입니다. 저같은경우는 제품의 성분,향, 가격외에도 디자인 적인 부분도 신경쓰는 편인데 쿤달 바디워시는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에 확실히 더 끌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피부가 민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엄성된 순한 성분을 통해 제작되었기에 다른 제품보다 좀더 안심하게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여러향들이 있지만 베이비파우더 향을 추천드립니다. 나이대 계절에 상관없이 은은하게 샤워후 퍼지는 향이 너무 깔끔하고 매력적이더라구요.

또한 기존의 제품에서 식물유래 성분을 업그레이드 했기에 바디케어에 있어서 많은 메리트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500ml 기준 약 8000원에 구매 간능합니다.

 

온더 바디 퓨어시카 쉐어 바디워시 

두번째 바디워시 추천 제품은 온더 바디 퓨어시카 제품입니다. 이제품 같은 경우에는 이미 올리브영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인데요. 저같은경우는 화이트 머스크 향을 적극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일단 향이 언제맡아도 질리지않는 정말 고급스러운 향으로 향하나만 보고 구매해도 그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인거같습니다.

또한 이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엄청난 보습감을 자랑합니다. 퓨어시카 바디워시를 사용후 확실히 바디 자체에서 뛰어난 보습감을 느낄수있는거같아요. 

또한 이제품이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부분은 바로 성분에 있는데요. 피라벤, 동물성성분, 광물유,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등 인체에 조금이라도 자극을 줄수있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않아서 좀더 안전하게 사용할수있어요. 특히 피부가 굉장히 민감하신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디워시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분이 성분이외에도 사용후 보습감인데 이부분에서 퓨어시카 바디워시 제품은 단연코 최고라고 말씀드릴수있을거같습니다.

고급스러운 기분좋은 향과 보습감에 중점을 두신분들께 권장드리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1000ml기준 약 15000원에 판매가 되고있지만 올리브영에서 세일기간을 잘 노리신다면 반값에도 구매가능한 제품입니다.

 

닥터시드 허니앤밀크밤 모이스처 바디워시

마지막 바디워시 추천 제품은 닥터시드의 허니앤밀크밤 모이스처 입니다. 이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약산성 제품이라는것인데요. 약산성이란 우리 피부에 가장 적합한 성분을 가지고 있기에 저자극 클렌징 바디 제품이라고 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자연유래 98프로의 착한 성분을 가지고있어서 여드름이 많은신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등드림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신분들께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싶어요. 제품 향같은경우는 10가지로 구성되어있어서 본인이 좋아하는 취향에 따라서 선택가능합니다.

저같은경우는 베베머스크 향을 추천드리는데요 기본적으로 꽃향과 파우더리 향이 어울러진 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또한 제가 이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자연유래 성분을 통해 만듬 제품이지만 세정력이나 보습력 부분에서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하기때문입니다.

사실 화학성분을 빼는만큼 세정력이 낮아지는 제품들이 많은데 이제품은 세정력또한 훌륭하기에 이부분에있어서 크게 걱정하실필요없을걱같습니다. 피부트러블이 심한분들께 적극추천드리는 바디워시 제품입니다. 가격은 1000ml에 약 16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이렇게 바디워시 추천 3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제품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시구 본인이 가장 필요로하는 제품을 잘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이 무조건 최고의 제품은 아니니 여러 서치를 톻해 다양한 제품들을 알아보시고 신중한 선택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드크림 추천 순위 top3  (0) 2020.08.01
고혼진 크림 가격 후기  (0) 2020.08.01
팔자주름없애는방법  (0) 2020.07.30
썬쿠션 추천 베스트 3  (0) 2020.07.26
염색약 추천 베스트3  (0) 2020.07.24
트리트먼트 추천 top3  (0) 2020.07.22
튼살크림 추천 순위 3  (0) 2020.07.17
버버리 향수 추천  (0) 2020.07.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