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염색약 추천 베스트3

by Louis & Yann 2020. 7. 24.

염색약 추천 베스트3

안녕하세요 오늘은 염색약 추천 제품 3가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자합니다. 개인적으로 염색약은 정말 잘알아보시고 구매해야한다는 생각을 가지고있는데요 그만큼 염색이란 자체가 굉장히 두피나, 모발이 약하신분들에게는 부작용이 따를수있기때문이죠.

아마 염색을 자주하시는분들은 따까움이나, 가지러움, 극심한 비듬같은 것을 많이들 겪어보신지 않았나 싶어요. 그만큼 염색약또한  최대한 우리 두피, 모발에 무리가 가지않는 성분들로 구성된 제품들을 선택하셔서 쓰셔야 장기적으로 봤을때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품을 추천드리기앞서 드리고 싶은 말씀은 제가 선택한 염색약 추천 제품은 요즘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제품들 중에서 개인적으로 성분이나, 기능적인 부분에서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하는 제품들을 위주로 초이스를 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느끼시는 효과그리고 제품을 판단하는 기준이 다를수있기에 제가 설명드리는 내용들은 제품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는 참고자료로 봐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자그럼 알아보시죠.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스탑오버 염색약

첫번째 염색약 추천 제품은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제품입니다.  이제품같은경우에는 이미 많은 분들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확실히 컬러감이 훨씬 잘표현되는 제품인거같아요 꾸준한 인기를 받는데에는 이유가있죠.

개인적으로 이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기존의 다른 셀프염색약과는 달리 푸딩제형이라 좀더 편하게 바를수있기에 염색하는데 있어서 정말 편한 제품입니다. 제품 케이스에 사용법또한 자세히 설명되어있어서 염색을 처음하시는분들 또한 큰 어려움없이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또한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이제품은 푸딩즉 크림제형에 가깝기 때문에 놓치는곳없이 골고루 바르기에도 정말 편하고 염색을 햇을때 모발이 덜 상하는거같습니다. 게다가 가장 맘에 드는부분은 추가적으로 기타 도구가 다 들어가있어서 따로 준비할 필요가없어서 좋은거같습니다.

사실 염색한번하려고하면 나름 준비할게 많은데 올리브 영 푸딩 염색약은 구매시전비다 필요한게 들어있으니 그부분이 정말 큰 메리트인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염색을 처음하시거나 평소 사용하시던 염색약이 발림성이 약하다고 생각하시는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판매처마다 다르지만 세일시 약 8000원에 구매가능합니다. 

 

제니하우스 new 살롱코드 글램헤어컬러 염색약

두번째 염색약 추천 제품은 바로 제니하우스 new 살롱코드 염색약입니다. 이제품또한 약간 크림형태라 발림감이 좋아 사용하기 굉장히 편한 제품인데요.  확실히 버플타입보다는 이렇게 크림타입이 염색을 했을때도 지속력 유지력이 확실히 좋더라구요. 제가 이제품을 추천드리는 가장 큰이유는 색상이 꽤 잘나오는 제품이라고 생각하기때문이죠.

사실 염색을 막상셀프로 해보면 내가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묽거나 고급스럽지않은 컬러가 나올때가 있는데 이제품같은경우는 사진에서 표현하고있는 컬러가 거의 그대로 나온다고 보시면될거같습니다. 

또한 염색약 성분에 신경을 쓴 제품이다보니 두피나 모발이 약하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모발윤기나, 모발끝 갈라짐, 끊어짐이 잦은신분들 같은경우는 어느정도 개선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나름 여러 부분에서 염색과 통시에 케어또한 받쳐주는제품이죠.

개인적으로 염색을 자주하시는분이나 두피에 최대한 저자극을 원하시는분들게 추천드리는 염색약추천 제품입니다. 가격은 판매처마다 다르지만 약 14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염색약

마지막 염색약 추천 제품은 바로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제품입니다. 사실 이제품은 아마 염색을 하시는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셧을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오랫동안 많은분들께 인정받은 제품이기도하죠. 총 12가지 컬러로 판매가 되고있어서 좀더 세심한 컬러 선택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세계1위 염색약답게 염색을 했을시 정말 자연스러운 컬러를 가질수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많은분들이 다른 염색약을 사용하다가도 다시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염색약으로 돌아오시는거같습니다.

또한 요즘 올리브영에서 샴푸, 헤어마스크, 염모제,산화제 등과 함께 판매가 되고있어서 염색시 두피나 모발 손상에 걱정이 있으신분들께서 좀더 신경써서 케어할수있는 제품입니다.

사실 염색을 하고 나서 남은잔여물을 전용 클렌징을 통해 없애주는게 중요한기에 이러한 추가적인 제품을 저는 따로 구매해서라도 사용하라고 하는편이거든요. 무튼 개인적으로 이제품 또한 염색약 성분으로나 염색후 관리부분에서 잘갖춰진 제품이기에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약 9천원 후반대에 구매가능합니다. 

 

이렇게 염색약 추천 best3 제품을 알아봤는데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요즘 가장 핫한 제품중에서 저의 개인적인 기준을 통해 (안정성, 발림정도, 자연스러운 색상) 초이스된 제품입니다. 자세히 읽어보신후 본인에게 가장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혼진 크림 가격 후기  (0) 2020.08.01
팔자주름없애는방법  (0) 2020.07.30
썬쿠션 추천 베스트 3  (0) 2020.07.26
바디워시 추천 순위3  (0) 2020.07.24
트리트먼트 추천 top3  (0) 2020.07.22
튼살크림 추천 순위 3  (0) 2020.07.17
버버리 향수 추천  (0) 2020.07.14
이솝향수 추천 정보 개인적인 생각  (0) 2020.07.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