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솝향수 추천 정보 개인적인 생각

by Louis & Yann 2020. 7. 6.

이솝향수 추천 및 종류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솝향수(에이솝향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자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인생향수라고도 뽑는 이솝향수는 정말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있는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솝이라는 브랜드가 화장품 전문브랜드이다보니 좀더 다양한 스타일에서 전문적이며 퀄리티있는 향수를 만들수있겠죠.

 

이솝향수를 소개드리기앞서 간단한 설명 목차

 

  • 이솝향수Aesop를 쓰기전 에이솝은 어떠한 브랜드일까?
  • 이솝향수 3가지를 추천하는이유 
  • 이솝향수 (에이솝향수) 로즈를 추천하는이유
  • 이솝향수 (에이솝향수) 휠를 추천하는이유
  • 이솝향수 (에이솝향수) 테를 추천하는이유

 

이솝향수Aesop를 쓰기전 에이솝은 어떠한 브랜드일까?

간단하게 이솝에대해서 설명하고 넘어가자면 이솝은 최소한의 화학품을 이용해서 제품을 만드는 호주 브랜드입니다.그렇기때문에 향또한 인위적이지 않고 정말 자연스러운 향을 가지게 되는데요. 바로 이 자연스러운향의 조화가 정말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이솝브랜드는 Aesop향수 말고도 우리나라에서는 이솝핸드크림이 가장많은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또한 제가 개인적으로 이솝을 좋아하는 또다른 이유로는 이솝브랜드의 마크인 갈생 유리병은 50프로 재활용되어 사용이되고 있고 종이봉투는 100퍼센트 제품운송시 사용되는 파이어보드로 재활용된다고하네요. 제품의 퀄리티 뿐만아니라 마음가짐또한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이솝향수 3가지를 추천하는이유 

이유는 간단합니다. 이솝에서 출시하는 향수중에서 단지하나만을 뽑을수가 없었습니다. 계절에따라 써야하는 향수도 다른뿐더러 각자의 매력이 너무나도 다른 향수들이였기에 고민끝에 3가지를 줄였습니다. 제가 설명드리는 이솝향수들의 내용들을 읽어보시면서 본인에게 가장 맞을거같은 향수를 초이스하셨으면좋겠습니다.

 

이솝향수 로즈를 추천하는 이유

사실 이솝향수들은 각자의 매력이 정말 뚜렷한 향수입니다. 그래서 어떠한 향수가 더 좋고 나쁘다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렵겠지만 저의 개인적인 생각과 한국에서 많은분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향을 기반으로 초이스해봤습니다. 일단 에이솝 로즈는 정말 향자체가 요모한 매력을 가지고있습니다. 남성스럽지도 그렇다고 아주 여성스럽지도 않은 절묘한 중선라인을 타고 있는 향이라고 해야할까요. 바로 이부분이 오히려 이성에게 향으로서 어필하는데는 색다른 매력을 줄수있기에 이 이솝향수 로즈의 매력이 두드러지는거같습니다.

또다른 매력으로는 "잔향의매력"을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향자체가 부담스럽지않지만 그렇다고 향이 금방 사라지지도 않습니다. 은은하게 발향이 하루종일 유지되는 정말 신기한 향수인거같아요.

 

 

향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말그래도 장미향을 기반으로 향이 퍼지지만 우드, 스파이스, 흙냄새, 가벼운 스모크가 잘어울려진 향수입니다. 플로럴 우디계열의 향수라고 생각하시면될거같습니다. 남,여 성별 경계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가격은 공홈기준 50ml 180000원입니다.

 

이솝향수 휠의 매력 

이솝향수 휠은로즈와 같이 후반부에 등장한 제품인데요. 나오자 마자 엄청난 인기를 끓었던 제품이기도하죠. 묵직한 한방을 가지고 있는 친구라고 생각하시면좋을거같습니다. 사실 에이솝향수만의 매력은 바로 각자의 개성을 확실히 가지고있는건데요. 이솝향수의 휠은 스모키와 우드향이 향의 기본을 잘 이끌어주면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거같습니다. 마치 숲에서 정말 깔끔한 누구가를 만났을때는 맡을수있는 향이라고 해야할까요. 상상만해도 먼가 기분이 좋아지지않나요.

이솝향수 로즈나, 테싯에 비해서는 확실히 무거운 향수로서 개인적으로 봄,겨울보다는 가을, 겨울에 좀더 잘어울리는 향수라고 생각해요. 혹시 향수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없으신분들께 팁을 드리자면 무겁고, 달콤함이 중심이 되는 향수들은 가을,가을에 사용하는것이 좀더 잘어울리신다고 보시면될거같습니다. 깔끔한 도시녀, 도시남을 어필하고싶은 분들게 추천드리는 이솝향수 테싯이였습니다. 가격은 공홈기준 50ml에 140000원입니다.

 

섬세함과 은은함을 원한다면 이솝향수 테싯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향수는 에이솝향수의 테싯입니다.  이솝향수중에서 가장 많은 매니아층을 가지고있는 향수이면서도 호불호 또한 가리는 Aesop 향수 테싯이 아닐까싶어요. 그만큼 누가 맡아도 반은 먹고 들아갈만한 매력적인 향수인거같습니다. 정말 상쾌하면서도 그안에 섬세함이 있는 향수입니다. 시트러스 기반의 향수여서 봄,여름에 잘어울리는 향수라고 생각하시면될거같습니다.

좀더 향에대해서 상세히 말씀드리는 처음 향을 뿌리면 섬세하게 다가오는 유자껍질향이 시원하게 퍼지는데요 다른 브랜드의 시트리향수와는 먼가 확실히 다른 매력을 주는거같습니다.  중간부터는 우디향으로 향의 벨런스를 잡아주면서 시원함은 지속적으로 유지해주는거같습니다. 더운날 카페에앉아있는데 멋진이성이 내옆에 앉아서 고급스러운 시원한 향을 풍길것같은냄새라고 표현해야할까요.  중성적인 시트러스향수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솝향수 테싯 가격은 50ml 130000원입니다. 

이상으로 이솝향수의 전반적인 정보와 개인적인 생각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향수는 많이 맡아보고 또 서치로 여러정보를 통해 나와맞는 향수를 찾는것이 가장중요합니다. 해당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되었으면좋겠습니다. 

※ 참고할만한 향수관련 추가 포스팅 목록입니다. 

여자향수 best5 추천

 

여자향수 best5 추천

여자향수 best5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best5에 대해 정보를 제공해드리고자합니다. 사실 향이라는것은 남성보다는 여성분들이 좀더 민감한 부분이이긴하지만 ��

yangwc.tistory.com

남자향수베스트 top5

 

남자향수베스트 top5

남자향수베스트 top5 요즘 남성분들또한 향수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거같습니다. 시대가 변한만큼 가꾸고 자기관리는 이제 남성들 사이에서도 필수가되었죠. 내자신을

yangwc.tistory.com

가성비 남자향수 추천 top3

 

남자향수추천 top3

 남성향수추천 top3 ( 가성비 올리브영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뷰티 스토어 중 하나인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는 향수들 중 가성비가 좋은 남자향수 추천에 대해서 정보

yangwc.tistory.com

아프리모 남자향수 종류 특징

 

아프리모 남자향수 종류 특징

아프리모 남자향수 종류 특징 안녕하세요 아프리모남자향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요즘 향수관련된 글을 적을 기회가 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평소 향수에대해서 관심�

yangwc.tistory.com

샤넬 향수 추천 best3

 

샤넬 향수 추천 베스트 3

안녕하세요 오늘은 향수를 정말 애용하고 관심을 갖고 있는 한 사람으로서 샤넬 향수 몇 가지를 추천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사실 샤넬 말고도 정말 다양하고 훌륭한 향수들이 정말 많�

yangwc.tistory.com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염색약 추천 베스트3  (0) 2020.07.24
트리트먼트 추천 top3  (0) 2020.07.22
튼살크림 추천 순위 3  (0) 2020.07.17
버버리 향수 추천  (0) 2020.07.14
와이즐리 면도기 괜찮을까?  (1) 2020.07.04
기미 없애는 방법 크림 추천까지  (0) 2020.07.02
샤넬 향수 추천 베스트 3  (0) 2020.06.25
어성초비누 제품 베스트3  (0) 2020.06.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