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버버리 향수 추천

by Louis & Yann 2020. 7. 14.

버버리 향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버리 향수 추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합니다. 인간의 후각이 예민한만큼 요즘 같은 시대에서 향수는 정말 나자신을 나타내는 가장 중요한 수단중 하나가 아닐까싶습니다. 저또한 향수를 정말 좋아하고 즐겨 사용하는 입장에서 버버리 향수 제품중에 요즘 가장 잘나가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향수를 남자향수 2가지와 여자향수 2가지 이렇게 나눠서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최근 남자페로몬, 여자 페로몬 향수라는 말 들어보셧나요?  쉽게 말하면 이성하게 어필이 강한향수라고 보시면 될거같은데요. 저또한 아무래도 향이 좋을뿐만아니라 나와 반대되는 이성에게 어필까지 되는 향수가 먼지 좀더 찾아보게 되는거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생각하는 그리고 최근 가장 잘나가는 버버리 향수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드릴예정이니 읽어보시구 본인에게 가장 잘맞게다고 생각하시는 제품을 초이스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목차

내가 버버리 향수를 추천하는이유 

(남자향수)
버버리 터치 포맨
버버리 위크엔드

(여자향수) 
버버리 런던 우먼 클래식
버버리 브리트 쉬어



 

내가 버버리 향수를 추천하는이유 

개인적으로 제가 버버리 향수를 추천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흔히 생각하기에 버버리는 명품브랜드이기때문에 향수또한 아주 고가일것이라는 선입견들이 많으신거같아요. 하지만 버버리향수는 생각외로 괜찮은 가격대를 유지하고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향이 안좋거나 퀄리티가 나쁜것도 아니죠. 그렇기에 저는 버버리향수를 제 지인분들에게 적극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남자 버버리 향수

버버리 향수 터치 포맨 (남자향수)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버버리 터치 포맨 향수입니다. 버버리의 남성 향수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향수중 하나죠.  개인적으로 이향수는 세련된 도시적인 느낌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렇기에 좀 먼가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나타내고싶은남성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남자향수입니다. 좀더 자세히 설명을 드리면 처음 향을 뿌리는 탑노트(첫향) 에서는 부드러운 바이올렛과 만다린 향이 흔흔하게 퍼저나옵니다. 그리고 중반부로 갈수록 우드향이 자리잡으면서  끝향(베이스 노트)에서는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가 되는 향수입니다. 

 

개인적으로 머라고 해야될까요 부드러우면서도 남자 페로몬 향수처럼 섹시한 남성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향수라고 해야할까요. 향수의 전반적인 향은 우디 머스크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아무래도 우디와 머스크는 가을, 겨울에 좀더 잘어울리는 향수이거같습니다. 가격은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30ml 기준 약3만원에 구입가능한데요. 사이트마다 가격이 많이 차이나기때문에 여러군데 확인해보시구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버버리 향수 위크엔드 (남자향수)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향수는 버버리 위크엔드 향수입니다. 이제품은 제가 정말 추천드리는 향수인데요. 정말 여름에 너무나 잘어우리는 향수입니다.  향 자체가 시원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로서 더운 여름날에도 전혀 거부감 없이 상쾌한 향을 느끼실수있는 향수입니다. 사실 여름에 맞는 향수를 찾는것은 가을,겨울 보다 훨씬 어려운데요 왜냐하면 습하고 온도가 높기때문에 그만큼 향자체에도 민감하기 때문이죠. 여기서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계절에 따라 향수의 스타일도 바꿔서 사용하셔야합니다. 봄,여름에는 좀 시원한 느낌의 향수를 써야 불쾌감을 줄일수있기때문이죠.

그래서 버버리 위크엔드 이제품은 시원한 레몬향의 시트러스 계열 향수로서 탑노트는 레몬, 베가몬트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뒤로갈수록 약간의 달콤한 향이 밸런스를 잡아주는 특징을 가지고잇습니다. 하지만 달콤한 향이 가을,겨울의 무거운 달콤한 향이 아니기때문에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습니다.ㅣ 

개인적으로 여름에 사용할 향수를 찾고계시다면 무조건 남자향수 버버리 위크엔드 이제품을 적극추천드리고있습니다. 가성비 또한 훌륭한 제품으로써 30ml에 약 3만원에 구매가 가능한제품인데요 이제품또한 판매처마다 가격차이가 많이 나니 여러군데 서치후 구입하기를 추천드려요.

여자 버버리 향수 

버버리 향수 런던 우먼 클래식 여자 향수

첫번째 여자향수로 추천드릴 제품은 버버리 런던 우먼 향수입니다.  버버리의 대표 여자 향수로써 정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향수중 하나입니다. 이 향수의 특징을 살펴보면 벨런스가 좋은 향수라고 표현하고있어요. 너무 과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밋밋하지않은 향수라고 해야할까요. 여러가지 과일향과 나무향의 적절한 조화가 그런 느낌의 향을 풍기는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향자체가 너무 쌘향수들을 싫어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고싶습니다. 버버리 런던 우먼은 은은하게 오래가는 향수중 하나입니다.

 

좀더 자세히 설명드리면 처음 향을 뿌렷을때 탑노트는 복숭아, 살구, 자두 같이 달콤한 향이 은은하게 퍼저나오는데요 후반부로 갈수록 풀향과 머스크향이 깜싸면서 마무리되는 세련된 향수계열입니다. 정말 먼가 버버리 런던 우먼만의 매력이 확실이 있는 향수인데요. 20-30대 여성분들에게 정말 잘어우릴만한 향수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 가격은 30ml 약 3만5천원으로 여러 사이트에서 비교해보시구 가장저렴하게 겟하세요.

 

버버리 향수 브리트 쉬어 오드뚜왈렛 여성향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향수는 버버리 브리트 쉬어 향수입니다. 개인적으로 우아한 향수라고 표현하고싶은데요. 먼가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여성의 느낌을 풍기는 정말 매력적인 향수인거같습니다.  일단 디자인부터가 핑크계열의 컬러를 가지고 있어서 느끼시겟지만 아주 여성스러운 향수중 하나입니다. 그렇기에 본인이 평소에 여성스럽고 스타일자체가 캐주얼보다는 좀더 샤랄라하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라면 정말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향수입니다. 

좀더 향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면 일단 이향수는 프루티 계열의 중심의 향수로 은은한 달콤함이 매력적인데요 첫향의 유자, 만다리같은 향을 시작으로 후반부로 하면 피치와 머스크, 우드 향이 마무리를 잡아주는 향수입니다. 개인적으로 여자 패로몬 향수라고도 불릴수있을만큼 상당히 이성에게 매력적인 향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가격은 30ml기준으로 약3만원대에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이렇게 버버리 향수 남성향수 2가지 여성향수 2가지를 알아봤는데요. 조금이라도 도움이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향수는 직접맡아보고 구매하시는게 가장 바람직한 구매지만 그렇지 못할경우에는 작은 용량부터 시작해서 본인에게 정말 맞는향인지 약 2주정도 사용해보시고 큰용량으로 변경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디워시 추천 순위3  (0) 2020.07.24
염색약 추천 베스트3  (0) 2020.07.24
트리트먼트 추천 top3  (0) 2020.07.22
튼살크림 추천 순위 3  (0) 2020.07.17
이솝향수 추천 정보 개인적인 생각  (0) 2020.07.06
와이즐리 면도기 괜찮을까?  (1) 2020.07.04
기미 없애는 방법 크림 추천까지  (0) 2020.07.02
샤넬 향수 추천 베스트 3  (0) 2020.06.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