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와이즐리 면도기 괜찮을까?

by Louis & Yann 2020. 7. 4.

와이즐리 면도기 정말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아이템인 와이즐리 면도기에 대해서 다루어볼까합니다. 면도용품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나 곡 필요로 하신분들이라면 요즘 면도기 추천 제품으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만한 와이즐리 면도기일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요즘 남성분들 사이에서는 많이들 찾아주시는 아이템이죠.

해당 사진들은 와이즐리 공식홈에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제가 와이즐리 면도기에 대한 포스팅을 하는이유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통해 구매를 고민하신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입니다.아무래도 면도기같은경우는 나에게 맞지않은 제품을 구입하면 아예 돈만 낭비하는꼴이되는 아이템이죠. 그렇기에 어떤분에게 적합하고 어떤분에게는 적합하지않은지 내용을 읽어보시고 구매결정을 추천드립니다.

설명드릴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와이즐리 면도기의 특징

2.와이즐리 면도기의 장점

3.와이즐리 면도기의 단점

4.추가정보와 마무리정리 

 

와이즐리 면도기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자 

해당 사진들은 와이즐리 공식홈에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와이즐리의 면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2020년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부드럽고 정교한 면도에 중점을 맞춘 면도기입니다.

이러한 정교함을 갖추기위해서는 아무래도 면도날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에 아무래도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나라 독일산 5중 면도날이 사용됩니다. 기분 구성품은 면도기와 날2입이므로 한번구입시 장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와이즐리 면도기의 장점

해당 사진들은 와이즐리 공식홈에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를 질레트나, 도루코 제품들과 비교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있는데요. 일단 개인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와이즐리 면도기의 장점은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사실 요즘은 디자인 적인 부분도 무시할수 없는 부분이죠. 일단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멋진 디자인의 제품이 성능까지 좋기를 바라는건 소비자들의 당연한 심리인거같습니다.

해당 사진들은 와이즐리 공식홈에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두번째로는 앞서말씀드린 독일산 5증 면도날입니다. 아무래도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독일이라는 나라는 나이프 생산에서 강국에 속합니다. 면도날또한 견고하고 날카롭게 만들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는 나라죠 결국 정교하고 견고한 날은 부드럽게 면도를 할수있는 가장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일반면도기처럼 날이 앞뒤로 움직이는 헤드를 가지고있습니다.

세번째로는 그립감입니다. 사실 면도기에서 개인적으로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이기도하는데요 어느정도 와이즐리 면도기같은경우는 그립감이 상당히 좋은편입니다. 어느정도 안정감있는 무게감을 주고 있고 사진들에서도 보시는거와같이 보관할때 눕혀도 날부분이 닿지않기때문에 디피나 보관에 있어서 편리합니다.

 

해당 사진들은 와이즐리 공식홈에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네번째로는는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한마디로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면도기입니다. 8900에 본체와 날2개를 구매가능합니다. 면도기의 디자인이나, 면도날이 멋지고 고급스러워질수록 가격또한 상승할수없는데요 와이즐리면도기는 가격거품을 모두 없애고 품질에만 신경쓴 제품이라고합니다. 멋지고 성능이 좋은 제품을 싼가격에 살수있는것은 당연히 많은 소비자들에 어필이 될수밖에없죠.

와이 즐리 면도기 단점은 무었일까?

해당 사진들은 와이즐리 공식홈에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아쉬워하는 부분이기도한데요. 바로 평평하지않는 면에서 약간의 아쉬움을 가지고있는 제품입니다. 즉 턱 모서리나 밀착이 좀 불편한 면적쪽에서는 여러번밀어줘야 깎인다고 볼수있는데요.  사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말이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 계실거같지만 많은분들께서 아쉬워 하는부분이니 어느정도 구매하시는데 고려해볼가치는 있을거같습니다.

추가정보와 마무리 정리

해당 사진들은 와이즐리 공식홈에지에서 가져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적으로나 가성비에 있어서 꽤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고가의 면도기는 아니기때문에 최고의 성능을 자랑할수는 없는것이 사실이겠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만큼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추가적으로 와이 즐기 면도기에 추가적으로 판매하고 있는것이 쉐이빙 젤인데요.  아무래도 좀더 덜 자극적이면서도 보습력을 유지하기위해서는 전용 쉐이빙 젤또한 나쁜 선택은 아니고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비누나 클렌징 폼으로 면도를 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이겠지만 막상 한번 전용 면도 쉐이빙 젤을 써보신분들은 못버어날수밖에 없죠.

   

이상으로 와이즐리 면도기에 대한 정보와 개인적인 생각을 마무리하도록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면도기마다 본인에게 맞는 좀더 맞는 면도기는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제공하는 글뿐만아니라 다양한 사이트들과 내용들을 서치해보시고 합리적인 선택바라겠습니다. 해당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리트먼트 추천 top3  (0) 2020.07.22
튼살크림 추천 순위 3  (0) 2020.07.17
버버리 향수 추천  (0) 2020.07.14
이솝향수 추천 정보 개인적인 생각  (0) 2020.07.06
기미 없애는 방법 크림 추천까지  (0) 2020.07.02
샤넬 향수 추천 베스트 3  (0) 2020.06.25
어성초비누 제품 베스트3  (0) 2020.06.25
콜라겐 추천  (0) 2020.06.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