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싱가포르 대표적 기념품 카야잼

by Louis & Yann 2019. 11.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카포르에 여행다녀오신분이라면 한번쯤은

구매를 해보셨을만한 카야잼에대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카야잼은 싱가폴 대표적 잼으로서 코코넛,달걀,판단잎 을 첨가하여 만든잼입니다.

아마 토스트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카야잼은 한번쯤을 들어보셧을거라고 생각해요.

워낙 맛있다고 소문난 잼이라서 처음먹는 저도 아주많이 기대를 했어요.

 

 

 

제가 받은 카야잼은 종이케이스로 조그마한 유리통4개가 묶여있습니다.

디자인부터가 싱가폴 전통디자인을 느낄수있는 스타일이네요.

 

 

 

사실 처음 카야잼의 색깔을 봤을때는 먹음직스럽지가 않아서 먹고싶은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그래도 워낙 주변사람들이나, tv여행프로그램에서 맛있게 먹는 모습들을 봐서 궁금했기에 먹어보기로!

 

일단 조금만 발라서 먹었는데 음 뭐랄까 개인적으로 제가 막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약간 계피향과 팥맛이 들면서 식욕을 자극하는맛은 아니더라구요

보통 버터에다가 먹으면 더 맛이 배가 된다던데 집에 남은 버터가 없어서 시도는 안해봤습니다.

담백하면서 고소하고 단맛이 나는 잼이라고 표현하는게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저는 두번은 구매안할거같은데 사람마다 취향을 다르고 아직 버터와함께는 안먹어봐서 확실하게는 

설명드리기 어려울거같아요. 그래도 한번씩 싱가폴에 여행을 다녀오시는분이라면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세상에는 너무나 다양한 음식들이 많기때문에 기회가 있을때 안먹어보는건 너무 아쉽더라구요

먹어보구 맛없으면 안먹으면되니까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