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프랑스 홍차 브랜드 다만프레르 DAMMANN FRÈRES

by Louis & Yann 2019. 10. 13.

프랑스 홍차 브랜드 다만프레르 DAMMANN FRÈRES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프랑스 홍차 브랜드 다만프레르 DAMMANN FRÈRES 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은 0번 EARL GREY YIN ZHEN 얼그레이 입니다.

 

다만 프레르같은경우는 앞에 나와있는 번호에따라서 차스타일이 다릅니다. 

 

 

 

 

 

 

 

저같은경우는 워낙 차를 좋아해 프랑스에서 체류하면서 지낼때 자주 구매해서 마셨는데요.

프랑스 홍차 프리미엄브랜드 마리아쥬프레르 못지않게 훌륭한 맛과, 향을 내는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제품은 100g 으로 인퓨터를 통해서 가볍에 기호에 맞춰서 내려드시면 되는데 

보통 권장하는 타임은 4-5분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2-3분정도로 맞춰서 먹는편이에요.

 

 

 

 여러 향들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0번 얼그레이향을 좋아하는편이라

항상 구매할때 0번을 가장 많이 사서 먹는편이거같아요

(물론 브랜드마다 선호하는 향들이 저같은경우는 있답니다. )

 

 

 

 

요즘은 집에서도 커피나, 차를 드시는 분이 많아지고 있기때문에

차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충분히 한번쯤 구매해서 드셔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저같은경우  친구, 지인 선물할때에도 아주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한국에도 다만프레르 매장이 있다고는 들었는데 아직 방문은 못했네요.

아마 가격은 프랑스에서 구매하는것보다는 비싸겠지만 홍차브랜드 중 추천할만한 브랜드로

매장가셔서 가볍게 차한도 좋은 시간이될거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