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Savon 사봉 바디 스크럽 파출리 라벤더 바닐라 patchouli lavender vanilla

by Louis & Yann 2019. 11. 11.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savon 제품 사봉 바디 스크럽 atchouli lavender vanilla 파출리 라벤더 바닐라 입니다.

 

savon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는 원래 잘 모랐던 브랜드였지만 이미 꽤 한국에서도 유명해지고 국내 런칭까지 되었다고하네요..

 

특히 바디스크럽라인에서는 이미 많이 입소문을탄 상태라고하는데  

 

사봉은 사해 소금으로 만든 이스라엘 원산지의 바디케어 브랜드입니다.

사실 저는 맨 처음  이브랜드 네임을 들었을때 당연히 프랑스 제품이라고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프랑스 제품의 

스타일이나 향들이 먼가 프랑스에서 만드는 바디브랜드들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기때문이죠. 

무튼 이스라엘 사해에서 얻은 성분을 구성으로 환경보호성분으로 제품을 만든다고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라벤더 향을 좋아해서 향을 맡은 순간 너무 좋았어요.

먼가 농도가 진해서 그런지 향또한 깊이가 있더라구요.

 

 

 

개봉을 하면 이렇게 큼직한 소금 알갱이들을 보실수있어요.

 

 

 

사용시 정말 자극이없고 부드럽게 녹더라구요, 많은 스크럽제품을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너무 만족했어요.

또한 오일성분이 포함되어있어서 씻은후에도 몸에 부드럽게 남아있어  보습또한 유지되는거같아서

개인적으로 건조하신분들께는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사실 개인적으로 스크럽제품이긴 하지만

저는 이 제품의 라벤더바닐라 향을 너무 좋아해서

티슈에 스크럽을 약간 묻혀서 방에 두면 은은하게 퍼져서 너무 좋더라구요ㅎ

그래서 방향제로도 아주 잘사용하고있어요. 

 

건조해지는 시기에 스크럽을 찾는분들이시라면 한번쯤 고려해 보실만한 훌륭한 제품인거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