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동명동 호시정 카페

by Louis & Yann 2018. 8. 4.

동명동 호시정 카페

 

제가 방문한 곳은  동명동 호시정 카페입니다.

커피 마시기에 정말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고 아는 지인분들께 추천받았어요

 

 

 

 

 

사진에서 보이시는 문이 정문입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 정신없이 들어가서 입구사진이 없네요 ..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웠어요

기존의 카페와는 또 다른 느낌을 주는데

개인적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바탕으로

스위스와 배트남의 카페의 조합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음악또한 제취향이였습니다

 

 

 

 

 

 

 

날씨는 한여름이였지만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맛이 궁금해서...

왼쪽 음료는 바닐라라떼입니다.

 

 

개인적으로 맛또한 나쁘지않았어요

사진에서와 같이 라떼의 크레마가 엄청 진하더라구요

역시 라떼의 커피맛도 강렬했어요

 

 

 

 

 

 

 

 

 

 

문가 옆에 앉아서 바깥을 바라보면서

 

 

 

 

 

 

 

  

앉아있는데 자꾸 머리에 머가 부딪혀서 봤더니 이렇게 피노키오가

오랜만에 보는 피노키오 사진한장 찍었습니다

 

 

 

 

 

 

 

동명동에 위치한 카페 호시정

광주에 사시는분이라면 한번쯤 들려보길 추천드려요

외부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답니다.

 

 

 

 

 


광주 동구 동명동 154-17 1층 카페호시정 삭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