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프랑스 르네휘테르 포티샤 탈모샴푸추천

by Louis & Yann 2020. 5. 28.

프랑스 르네휘테르 포티샤 탈모샴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프랑스 체류 시절 가장 애용했던 샴푸 르네 휘테 포티샤 샴푸를 소개합니다.  

요즘은 한국에서도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샴푸 중 하나인데요 특히 탈모가 있으신 분들이나 출산 후 머리에 민감하신 분들이 사랑하는 샴푸이기도 하죠.

 

 

 

초록색 알갱이가 들어가 있는 샴푸로 유명한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입니다. 프랑스에서 여행 가셨던 분들 대부분이 항상 약국에 들려서 사 오는 베스트 제품이기도 하죠. 아무래도 예전에는 한국에서는 판매가가 비싸기 때문에 많이들 해외여행을 이용해서 구매를 하시는 거 같아요.  하지만 최근에는 한국분들또한 많은분들이 찾으셔서 합리적인 가격에 인터넷에서 구매가능합니다.

 

 

탈모 샴푸 베스트로 재구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샴푸이기도 합니다. 고농축 에센셜 오일이 캡슐화되어 있어서 알갱이가 터지면서 깨끗하게 두피를 닦아주면서 동시에 모근 부분을 좀 더 강화시키면서 모발이 힘 있고 굵게 만들어주는 작용을 한다고 하네요. 일단 저 또한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먼가 두피 자체가 깨끗이 씻겨진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게다가 또 하나 맘에 들었던 것은 두피가 민감한 편이라 쉽게 자극이 있는 샴푸들은 바로 반응이 오는데 확실히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는 저자극으로 안심이 되더라고요

 

초록 알갱이에 오렌지, 로즈메리, 라벤더 세 가지의 고농축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딥클 랜징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에센셜 오일이 들어간 고농축 영양 탈모샴푸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또 하나 모발이 얇고 힘이 없으신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확실히 며칠 몇 주 사용하고 나면 모발 자체가 볼륨감이 있고 좀 더 강화되었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사실 사람마다 효과는 다르겠지만 꽤 괜찮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세정력이 어느 정도 있는 샴푸이기에 건성 두피이신 분들이나 두피나 엄청 민감하신 분들은 일주일에 2-3회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른 샴푸와 병행해서 사용해도 충분히 효과를 느끼 실수 있으실 겁니다. 

요약해서 말씀드리면 임산부, 출산 후 탈모를 겪으시는 분, 탈모로 고생하시는 분, 민감성 두피에 모발이 가늘고, 지루성 피부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한번 사용할 때 양 같은 경우는 100원에서 500원 정도 크기를 사용하시면 되고요 초록 알갱이는 머리를 조심스럽게 마사지하시면 자연스럽게 터질 거예요 2-3분 정도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 내면 된답니다. 딥클 랜징 샴푸다 보니 모발 자체가 너무 뻣뻣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런 분들께는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시는 것도 권장드려요.

댓글